박죽이 일본 생존 보고서 48일차 [62]

50 ლ(´ڡ`ლ) | 2020-03-31 18:04:11 | 조회 : 4210 | 추천 : +14


1585561609568.jpg

 으아~~ 오늘 월요일 이다......후.......이번주는 월화수목금 풀근무인뎅 ㅠㅠㅠㅠㅠ

근뎅 신기한게 한국에서 출근 할때는 일어나기 진짜 줘~~~~~~어~~~ㅅ나게 싫고 출근하기 귀찮았는데

일본 와서는 그냥 빠딱빠딱 기상 바로하고 딱히 그렇게 귀찮지도 않당 ㅇㅅㅇ ;;;;

알바가 아직까지 잼있어서 그런강???

오~~스고이하당 .

 

1585561610777.jpg

 오늘 알바하는 뉴냐들한태 어제 눈사람 만든거 하고 벚꽃 + 눈 사진 찍은거 자랑했당~~~

뉴냐들도 벚꽃이랑 눈 콜라보 이쁘다고 그랬땅~~

그중에 어제 일하던 뉴냐가 눈까지 와서 어제 손님 한명도 안와서 가게 대청소 했따고 ㅋㅋ;;;;;;;;;;;;;;;;;;;;;;;;;;;;;;;;;

어쩐지 깨끗하더라 (。・ω・。)

어떤 손님이 밥묵다가 헤에!!!!! 시무라 켄 가 죽었따고!?!?!? 라고 해서 깜짝 놀라서 잉??그게 누구....냐고 물어봣는뎅 일본에서 엄~~~~~~~~~~~~~~~~~~~~~~~~~~청 유명한 한국으로 치면 ( 이경규 정도??)

하여튼 음청 유명하신 분이 코로나 때문에 돌아갔다고 뉴스 속보가 떠서

오는 손님들 마다 시무라켄 소식 들었냐고....ㅠㅠ 슬프다공 다들 슬픈 분위기였당 .....알바 하는 뉴냐들도 ㅠㅠㅠㅠㅠㅠ 쇼크라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

흠.....이별은 슬픈 법이지...언젠가는 이별이 오는 법이고....

 

1585561612285.jpg

 오늘 진~~~~~짜 손님 없었따 흠.....일하는 사람 보다 손님이 더 적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시 부터 11시까지 한 15명 왓나???

내일 한번 숫자 새봐야 겠땅 몇명 오는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제 도쿄도 코로나 위험 지역으로 지정되서 자택근무 한다는뎅........우리 가게 주 손님이

아줌마 아저씨들 회사 사람들이라......흠............타격이 음청 클거같당

오늘 그래도 점심 시간에는 쬬............끔 왓는뎅 헤헤헤

계속 이상태면 나 짤리는거 아닌가 ㅋㅅㅋ ㅋㅅㅋㅅ ㅋㅋㅅㅋㅅㅋㅅㅋㅅㅋㅅㅋㅅㅋㅅㅋㅅㅋㅅㅋ

살짝 걱정된다........

오늘 매니져 뉴냐가 나 원래 9~4시 까지인뎅 9~2시까지만 해도 되냐고 말했땅....흑흑 시간이 줄어든다....

이러다가.......크...흠....나 백수 되는거 아니야???ㅠㅠ

니나쨩도 이제 알바 시작한지 2주된 따끈따끈한 신입인데.....................짤리는거 아닌가.에효............

제발.....new tokyo 많이 이용해 줘서 니나쨩 안짤리게 해주세용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585561613637.jpg

 이게 뭐냥!?!??

오늘 우체통 열어보니까 이게 들어있넹~~!?!?!?

아니 네녀석은 분명 내가 NHK한태 보냇는뎅~~ 왜 다시 반환 된거닝 하고 번역기 돌려봣더닝?!?

요금을 봉투에 넣으면 안되구낭 현금 들어있따고 다시 반환 되넹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하하 내일 다시 보내야겠땅.....

요즘 한국에서 코로나 때문에 정부에서 100만원 뿌린다는 소식이 있어서 궁굼한뎅...진쨔쥼???

상품권으로 쥬는거죵??

나도 받을수 있낭??? ㅇㅅㅇㅇㅅㅇㅅㅇㅅㅇㅅㅇㅅㅇㅅㅇㅅㅇㅅㅇㅅㅇㅅㅇㅅㅇㅅㅇㅅㅇㅅㅇㅅㅇㅅㅇㅅㅇㅅ외국에 있다고 설마........안주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행 ㅠㅠㅠㅠㅠㅠㅠ

오늘 하루 별점 : ★☆☆☆☆

오늘 하루 총평: 하.......코로나 때문에 오늘 손님 음청 없었땅.....

이러다가 나 짤리는거 아니냐??? 흠.........보험으로 미리 오후 알바 구해 놀까???

흠..........우쩌징 살짝 걱정되넹....

​※생존 보고서가 안 올라오면 박죽이 뒤진 거니까 외교부에 신고 좀

 

https://blog.naver.com/tjdgkraos123 <<<

박쥭이 블로그 오픈 했따궁

박쥭이 블로그에 오면 하루 미리보기 할수있따규ლ(´ڡ`ლ) 

만화애니

< 1 2 3 4 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