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민참여의 새로운 모델 태양광발전소!

1 comner | 2021-10-22 16:00:59 | 조회 : 165 | 추천 : -


_116319354_063819570.jpg

 


독일의 그린에너지 발전추세에서 볼 때 그린에너지 설비의 약 46%를 시민발전소나 농민이 소유하고 있어 대부분의 사람들이 참여할 수 있다. 이른바 시민 발전소는 녹색 에너지 발전소(장비)의 소유자로서 회사 또는 협동 조합 형태일 수 있으며 자금의 50% 이상을 일반 시민이 투자합니다.


또한 자본시장이 잘 발달된 미국에서는 기업에서 태양광발전소를 운영하고 공모를 통해 주식시장에서 자금을 조달한다. (Yieldco) 배당을 통해 녹색 배당금을 얻을 수 있습니다. 지난 몇 년 동안 금융 기술이 우세했고 중국의 P2P 자금 조달이 매우 발달했으며 많은 태양열 녹색 에너지 가입 플랫폼도 만들어졌으며 일반 대중이 적은 돈을 투자하여 녹색 에너지 수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새로운 유형의 태양광 발전소 참여 모드, 주요 구조는 네트워크 플랫폼을 구축하여 일반 대중이 플랫폼에 자금을 투자하여 태양광 발전소 건설/가입에 참여할 수 있도록 하고 플랫폼에서 필요한 전기 비용을 공제하는 것입니다. 태양광 발전소 판매로부터 요금이 태양광 패널 가입자에게 할당된 후, 아마도 몇 가지 모드가 있을 것입니다:


H034aaa767c614d41a74cc1fe3c724875J.jpg

 

1. 유사 자본의 성격: 대중은 "인터넷 플랫폼 관련 기업"이 태양광 발전소를 건설하거나 구매할 수 있도록 자금을 투자합니다. 구독하는 사람들은 특정 태양광 발전소(여러 개의 태양광 발전소 또는 심지어 (플랫폼 중 하나) 모든 태양광 발전소) 태양광 발전소 판매 수익의 대부분은 가입자가 투자한 금액에 따라 분배됩니다.


2. 채권자 권리의 성격: 대중이 태양광 패널을 구독하기 위해 온라인 플랫폼/물리적 채널에 투자한 후 태양광 발전소 소유자(일반적으로 온라인 플랫폼의 계열사이기도 함)에게 태양광 패널을 임대하고, 가입자는 이것을 사용하여 태양광 에너지 보드 임대 수입을 얻을 수 있습니다. 중국의 잘 알려진 다른 태양광 패널 구독 플랫폼을 예로 들어 보겠습니다.


 (1) 태양광발전소 지주회사(플랫폼 계열회사)가 자체적으로 부지를 개발하거나, 태양광발전사업자가 부지를 개발한 후 태양광발전소 지주회사가 부지제공자와 임대차계약을 체결하여 태양광발전을 완료 동시에 발전 발전소 건설 계획 및 건설 전 관련 행정 절차.


(2) 태양광 발전소의 지주회사는 플랫폼을 통해 가입자에게 미리 태양광 패널을 판매하고 가입자에게 태양광 패널을 다시 임대하도록 주선합니다. 현재 태양광 발전소는 공사계획만 있고 아직 공사가 없으며 행정절차가 진행 중이다. 두 당사자는 태양광 패널 임대료 = State Grid에 판매된 전력량에 동의했습니다.


(3) 태양광 발전소는 자재 준비 및 건설을 시작하기 위해 태양광 시스템 공급자와 계약한 회사의 사전 판매에서 얻은 자금을 보유합니다.프로젝트 완료 후 국가 그리드에 적용됩니다. 병렬 연결(발전소를 주 전력망에 연결)하고 주 전력망에 전기 판매를 시작합니다. 실제로는 병렬연결 이후에도 행정절차가 남아있지만 전기요금 산정 시점은 병렬연결일로부터 20년이다.


(4) Taipower는 정기적으로 계량기를 판독하여 전기요금을 계산하여 태양광발전소 지주회사에 보내며, 전기요금을 공제한 후 개별 태양광 발전소 가입자가 보유한 태양광 패널 수에 따라 수익을 배분합니다. 가입자의 경우 태양광 패널을 임대하여 발생하는 임대 수익입니다.

상세 상담 Kakao: 01059636125

http://qr.kakao.com/talk/HCq3LwqSsDfu4AVqjX0xHgmGYtg-

취업/알바

< 1 2 3 4 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