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의점 알바중 주차시비 문제입니다. 꼭 답변 부탁드릴게요 형님들 [20]

17 엊그제병장담 | 2019-08-18 04:23:33 | 조회 : 719 | 추천 : +1


aaa.png

안녕하세요 오늘 편의점 알바하다가 주차시비가 붙었어요. 그림처럼 차를 11시경부터 2시까지 계속 주차를 해놨습니다. 일반 승용차 아니구요 중형 승합차 입니다.  차 반쪽은 인도에 걸쳐서 반쪽은 차도에 걸쳐서 대놨더라구요. 

금방 빼겠지 하고 아무리 기다려도 차를 안빼는겁니다. 그래서  차주에게 전화를 하니까 자기가 옆옆가게 파스타집 사장이라면서 좀 세워놓으면 안되겠냐고 물어보는겁니다. 그래서 여기 편의점 장사 하고있는데 이렇게 막고계시면 곤란하다 하니 30분안에 차빼러 오겠답니다. 결국 한시간뒤에 와서 차빼면서 저한테 와서 "가게 문앞에 세워놓은것도 아니고 내가 옆에 장사하는사람인데 너무한거아니냐고 이게 무슨 영업방해냐고" 저한테 따지길래 제가 "그러면 본인 가게앞에 세우던가 미리 사장님이나 하다못해 저한테 와서라도 물어보면 되지 않냐고 지금 저랑 싸우러 왔냐고" 얘기하면서 계속 말다툼 하다가 마지막엔 알바주제에 일 존나 열심히하네 평생 알바나 쳐하고 사세요 이러면서 가더라구요.


전 어짜피 학교때문에 내일까지 일하고 관두기로했었는데 괜히 사장님한테 민폐끼친게 아닐까 걱정도 되고, 정말 내가 너무 과민반응해서 차빼라고 한건가 싶기도 합니다. 근데 생각해보면 장사하는사람이 왜 자기가게앞에 차 안대고 남의가게 앞에(앞에서 살짝 옆에) 대놓고 적반하장식으로 나오는것도 좀 이상하고 만약 자기가게앞에 누가 그렇게 차를 댔으면 어떻게했을까 이런생각도 들더라구요.

 

하여튼 형님들께 여쭤보고싶은건 제가 오바하고 잘못한건지, 아니면 파스타가게 사장(가게 좃만함)이 상도덕없이 남의가게앞에 차 대논게 잘못인지 시원한 답변좀 부탁드리겠습니다.



IP :

연애/상담

< 1 2 3 4 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