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솔형들 기회는 누군가가 만들어 주는게 아니라 본인이 만드는 겁니다. [12]

62 좋은사람이고싶어 | 2020-02-21 21:35:23 | 조회 : 817 | 추천 : +6


모솔형들의 가장 큰 핑계 하나가.

 

나는 남중,남고,공대,군대 테크타서 리얼 주변에 여자하나도 없고,친구들도 여없찐이라 소개도 못 받는다.

 

이런 말들을 많이들 하십니다.

 

물론, 남녀공학, 인문계열 진학 하면 여자애들과 자연스럽게 대화할 기회도 많이 생기고, 소개도 받을 수 있고, 기회는 당연히 많아지죠.

 

하지만 당연히 사바사가 존재합니다.

 

남녀공학,여초계열과 진학해도 모솔인 사람이 있고(이건 진짜 찐or 여혐) 남중남고공대 테크타도 여자 잘 사귀고 다니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여기서 여친을 사귀는 남자들이 잘생긴 사람도 있고, 못생긴 사람도 있겠죠

 

물론 잘생긴 사람들은 어떤 테크를 타던간에 여자가 꼬입니다.ㄹㅇ

 

하지만 대다수가 잘생기지 않은 사람이기 때문에, 본인들이 기회를 만드셔야 합니다. 주변환경을 탓해봤자 달라질게 없어요.

 

동아리를 들던, 봉사활동을 가던 , 알바를 하던, 번따를 하던 기회를 만들어야 합니다.

 

나는 씹찐따 내성적인 성격이라 여자한테 말도 못 걸겠다.라는 사람들이 있을겁니다. 이건 그냥 나가 뒤지십쇼. 그럼 어떻게 합니까?

 

남이 여자라도 대줘야 합니까 ? 말도 안되죠 이건. 본인이 바뀔 생각이 없는겁니다 그건 . 성격 탓이 제일 말이 안된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제가 모솔들을 몇명 봤는데 의외로 모솔들이 눈이 높은 경우가 있습니다.

 

왜 why ? 첫여자인데 당연히 빻은여자는 만나기 싫겠죠. 여자를 사귀어 본적도 없으니 본인이 어느정도 클라스인지도 모를 겁니다.

 

그렇게 한살한살 나이 먹어가면서 ㄹㅇ 개씹모쏠이 되는 사람들을 많이 봤습니다. 저는 반대로 첫 연애는

 

리얼루 면상 안보고 사귀는걸 추천 드립니다.(그렇다고 ㅂ리나 같은 사람을 사귀라는건 아닙니다.)

 

성격만 착하면 됩니다. 왜 why ? 모솔인데 자기보다 클라스 높은 예쁜 여자를 만나고 싶다 ?

 

개씹모순입니다. 될 수도 있겠지만 그럴 가능성이 별로 없죠.

 

그냥 성격반반하고 외모 ㅍㅌㅊ인 여자 꼬셔서 한번 사귀어 보세요. 그렇게 연애 스킬도 좀 쌓고 연애는 어떻게 하는건지 알아가다 보면

 

첫 여친보다 두번째가 더 괜찮은 여자 만날수 있고, 그런겁니다.

 

제가 말씀 드리고 싶은건 

 

1 눈을 낮춰라(ㅂ리나 ㄴㄴ  어느정도는 ㅎㅎ)

 

2 기회는 본인이 만들어야 한다.

 

3 핑계거리를 찾아서 합리화 시키지 말자. (남이 연애 시켜주는게 아니라 본인이 연애 하는겁니다.) 

연애/상담

< 1 2 3 4 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