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발라 "유벤투스 떠난다" [32]

40 술빨자 | 2019-05-16 09:25:42 | 조회 : 4178 | 추천 : -1


이탈리아 '풋볼 이탈리아'는 16일(한국시간) 아르헨티나 매체를 인용해 "파울로 디발라의 형인 구스타보는 동생이 팀을 떠날 가능성이 높다고 밝혔다"고 보도했다.

크리스티아누 호날두를 영입하며 야심차게 시즌에 나선 유벤투스는 리그 우승만 거두며 기대 이하의 성적을 거둔 상태다. 자연스럽게 디발라를 비롯한 여러 선수들의 이적설이 나오고 있다.

지난 시즌까지 유벤투스의 공격을 이끌던 디발라는 이번 시즌 기대 이하의 모습을 보여주며 벤치에 머물렀다. 막시밀리아노 알레그리 감독이 그를 방출한다는 소식이 나오기도 했다.

디발라의 형으로 에이전트로 일하고 있는 구스타보는 "동생이 팀을 떠날 가능성이 높다. 그는 변화가 필요하다. 어느 팀이 될지는 모르겠지만 이적을 추진하고 있다"고 인정했다.

디발라를 비롯한 여러 선수들이 알레그리 감독과 불화로 인해 팀을 떠난다는 보도가 나오기도 했다. 구스타보는 "동생뿐만 아니라 많은 선수들이 유벤투스에서 불편한 상태다"고 주장했다.

한편 호날두와 불화설에 대해서는 터무니 없다고 반박했다. 구스타보는 "호날두는 좋은 사람이고, 그에게는 아무런 문제가 없었다. 동생과 호날두는 좋은 관계를 맺고 있었다"고 해명했다.

구스타보는 "호날두와 디발라가 비슷한 포지션에서 뛰는 것을 잊지 말라. 그들은 전술적으로 호흡이 맞지 않았던 것이지 불화는 없었다"고 강조했다.

 

 

호날두 하나로 기존의 팀이 붕괴되는거 같네

저런 불화설과 해명한다는거 자체가 현지에서도 여러정황들이 있다는 거겠지



IP : 175.119.YG.YG

축구

< 1 2 3 4 5 >
축구의 TODAY B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