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석열 윤중천 접대 사건 개소리인 이유 -real- [44]

28 어드버이저 | 2019-10-11 08:55:21 | 조회 : 11800 | 추천 : +133




 

 

 

자 일단 윤중천 김학의 사건 당시가 언제냐면 

 

 

20191011_081443.jpg

 

 


 

2006년 발생한 일이고 당시 국가 고위직 관료 7명과 벙원장 언론사대표등이 연루 되어있는 사건임   

 

 

 

2006년도 당시 대통령 누구???

 

 

 

20191011_081526.jpg

 


이분 되시겠다 ^^

 

 

이때 당시 그분???

 

 

20191011_081650.jpg

20191011_081630.jpg

 

 

고위직 검증 하는 민정수석 하고 계셨음  ^^ 

 

 

 

당시 김학의 ???

 

20191011_083303.jpg

 




차장 검사 즉 1급 공무원 수준 

 

 

실세 라인으로 사실상 미친듯한 진급속도고 당시 나이에 차장급이면 실세중에 실세 

 

 

윤중천이 차기 법무무 장차관 급이라 접대 했다고 지금 이렇게 해주고

 

 

나중에 써먹는다는 이야기도 하고 다녔다고 함 

 

 

그럼 당시 윤석열? 

 

 

20191011_081827.jpg

 

 

 

이제 막 부부장 평검사 딱지 떼고 회사로 치면 대리 단거임

 

 

당시 급도 안되는 윤석열 불러서 접대를 한다고? ㅋㅋㅋㅋㅋㅋ 말같은 소리를 하자 좀 

 

 

게다가 당시 노무현 정부에 민정수석이 문재인이었는데? ㅋㅋㅋ

 

 

 

거기다 한걸레도 ㄹㅇ 아님말고 수준인게 ㅋㅋㅋㅋ

 

 

 

 


 

 

 

 

20191011_081248.jpg

 

 

 

"접대"라고 뭉뚱그려 놨지 성 하나도 안붙여 놓음 성접대 라고 1도 안썼다는거 ㅋㅋㅋㅋ

 

 

왜?? 접대로는 밥도 되고 커피도 되고 다 되거든 ㅅㅂ ㅋㅋㅋㅋㅋ

 

 

윤중천 사건은 성접대가 이슈인데 뺐다??

 

 

물고 물어뜯으면 "아님말고" 시전하려고 하는거지 ㅅㅂ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구멍 만들고 흠집 낸거임 

 

 

이   기레기 새끼 누구?

 

 

762bfcc2fe6790843498720f2a82038f.jpg

 

 

김어준 나꼼수 새끼들이랑 자주 어울리는  하어영 ^^ 

 

 

 

 

 


하어영 잊지말자 ^^

 

 

진짜 ㄹㅇ 개새끼들임 

 

 

 



IP :
< 1 2 3 4 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