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등 영화관 근황.jpg [33]

32 봄이예요 | 2023-02-03 21:56:35 | 조회 : 22496 | 추천 : +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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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리
1. 알바가 모바일 신분증 말고 실물 신분증 요구 없어서 못 들어가고 집에 감.

2. 고객센터에 문의하니 모바일 신분증 가능, 영화관에 조치해주길 바라니 직접가라고 함.
3. 영화관 감. 매니저가 미리 연락 받았다며 사과 다만 실물 신분증은 필요하다 입장 고수.
4. 글쓴이가 규정집 보자고 함. 규정집에 모바일 신분증 가능 써있음, 매니저 사과 원래 보려면 시간의 영화표 예매 해주겠다고 함.
5. 영화 시간 20분 지남. 글쓴이는 그냥 정상적인 사과, 소정의 보상과 교통비라도 챙겨주길 바람. 매니저는 본사와 상의 해보겠다 후 ㅂㅂ
6. 글쓴이 집에와서 전화오길래 받음. 매니저가 니 실수니까 보상 ㄴ 선언. 글쓴이 너랑 대화한거 녹취있다 선언.
7. 매니저 깨갱 후 한숨과 곁들여 다시 사과. 글쓴이 그럼 본사 문의 한거 맞냐? 물어보니 확답 없음.
8. 글쓴이 고객센터에 사정 설명하며 본사문의 법 물어 봄. 고객센터 소용없다고 함. 고객센터에서 1:1문의를 쓰던가 인터넷에 글을 쓰라고 안내
9. 이후 고객센터가 전화를 받자마자 끊. 통화연결 안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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