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enable JavaScript in your browser to load website properly.

Click here if you'd like to learn how.

꼴망 : 씨나인관련 [43]

중사 베 베 | 25-06-04 13:13:57 | 조회 : 3451 | 추천 : +64


안녕하세요 꼴망꼴망입니다.

 

작금에 벌어진 상황으로 많은 쪽지가 오는데 오해가 있는 부분이 있어 말씀드립니다.

제가 씨나인을 선호한다는 이야기가 많은데 저는 씨나인이든 더케이든 이노레이블이든 상관없습니다.

쁠리가 자기가 더 좋은 방송을 할수 있는곳을 선택하는거고 저는 옆에서 응원을 할뿐이지 제가 쁠리에게 이곳으로 가라마라 할 권한이나 명분이 없으니 저에게 쪽지는 안보내셔도 됩니다.

 

그리고 씨나인 입사에 대한 어그로에 대해서는 쁠리가 철구대표님에게 죄송하다는 사과를 드릴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쁠리는 용병데이에 요청을 받은것이지 씨나인 입사를 요청 받은적은 한번도 없습니다.

다만 용병데이때 사전 참여불가 통지를 받지 못한것에 아쉬움은 있지만 그렇다고 거기서 "나 씨나인 입사할거야"라고 이야기한 쁠리의 언행도 너무 가벼웠다고 생각이 됩니다.

 

이전 공지에서 말씀드린것과 같이 씨나인이라는 조직도 철구 대표님이하 체계를 가지고 운영되는 회사로써 누가 들어가고 싶다고 막 들어가거나 누가 막 입학시킨 수 있는 곳이 아닙니다.

멤버에 대한 수와 졸업, 입학의 시점 그리고 그 시점에 시나인과 잘 맞을수 있는 비제이를 선발하여 운영하는것이지 누가 나 들어갈래요 해서 들어갈수 없는 곳인데 이 부분은 저희의 언행이 너무 가벼웠으며 철구 대표님에게 누가 된 점 사과를 드리고 싶습니다.

 

쁠리와 쁠플단에게 말씀드립니다.

이제 씨나인은 잊고 개인 방송에 집중해 주시길 바랍니다.

정말 좋은 기회가 나서 씨나인 대표님이하 운영진께서 쁠리의 입사를 원하여 오퍼를 한다면 모를까 우리가 들어가고 싶다고 들어갈수 있는곳이 아닙니다.

쁠리도 잠시 씨나인은 잊고 개인 방송에 집중해 주시기 바라며 씨나인의 일번 회차에 누구를 플해달라는 이야기도 이제는 줄여주시기 바랍니다. 이러한 부분도 어그로가 끌리는 상황입니다.

정말 타비제이 방 시청자가 개인방송에 도움을 주신다면 그 방에 가서 후원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쁠플단은 개인방송 중 너무 씨나인 입사관련 어그로가 끌리는건 사전에 환기시켜 주시고 우리 쁠리가 좀 더 좋은 개인방송을 할 수 있도록 많은 아이디어를 내 주시기 바랍니다.

 ° 참고는 저는 탱쁠 야방이라는 아이디를 냈습니다.

쁠리가 엑셀이 아닌 본연의 개인방송으로 많은 시청자가 좋아할 수 있도록 쁠플단이 옆에서 많은 도움을 주시기 바랍니다.

 

이제 씨나인 입사의 이야기는 여기서 마무리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SNS로 공유하기
* 구독 설정을 변경하여 원하는 게시판만 모아보세요 [변경]
< 1 2 3 4 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