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확히 현기하브가 직병렬 방식은 아님 [18]

이병 g우드 | 19-07-20 10:02:21 | 조회 : 682 | 추천 : -


병렬방식으로 직병렬과 동일한 구동력을 가지는
기술을 가진 상황이라 직병렬과 병렬의 구분이
없어져 같은 직병렬이라 칭함

토요타의 직병렬 특허는 엔진으로 전기모터를 충전하는 시스템에 있지 순수 전기모터가 차를 끄는 직렬방식에 있는게 아님

직렬 병렬 직병렬
모터의 엔진개입 방식에 따라 나뉘는데
단어만 봐도 구동방식은 다들 알꺼니까 자세한 설명은 패스

병렬방식의 풀하이브리드의 클런치기술 개발로 순수 전기의힘으로 구동 가능 
여기서 이제 직렬 병렬의 구분이 없어진것을 의미함
다만 중속의 80키로 내외의 속도까지는 토요타의 직병렬이 유리함

결론.
이제 직렬이든 병렬이든 하브의 구동방식은 무의미해져서
그냥 같은 직병렬이라 불러도 무관
전기 모터가 바퀴에 직접 구동을 하기 시작했는데 나누는것도 웃기내
병렬시스템이 개좆밥인건 15년전 마일드 하이브리드 쯤에야 의미있었지
현상황에서는 병렬 풀하이브리드 시스템이 단가 효율에서 씹유리

근데 좆네임 새끼가 직병렬 아니내 병신아 하고 물고 늘어지면 할말없내 시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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