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enable JavaScript in your browser to load website properly.

Click here if you'd like to learn how.

이상없는 HDD도 a/s 기간 내에 교환 가능한가요?? [2]

이병 디디다다 | 18-11-15 08:05:58 | 조회 : 270 | 추천 : -


제가 도시바 hdd가 있는데 a/s가 이번달까지 입니다

근데 기분탓인지 가끔 엄~~~~~청 느릴때가 있어요 

알 수 없는 에러도 가끔씩 나구요

그래서 a/s 기간 내에 교환을 받고 싶은데

문제는 특정행위를 하면 에러가 나는게 아니라

그냥 뜬금없이 불특정한 때에 나는거라

문제가 있음이 증명이 안될 것 같아서 입니다(어쩌면 문제가

없을 수도 있구요) 배드섹터는 없더라구요.

그래서 말인데 그냥 문제가 없는 hdd를

‘가끔 에러가 난다 이유를 모르겠다 바꿔달라’

라는 어거지성 이유로 바꿀 수 있나요??;;;;;;

경험자 있으시면 조언 부탁드립니다.

가까우면 그냥 들고 가보는데 서울까지 택배를 보내야해서

괜히 안되면 택배비만 날리는 거라 여쭤봅니다
SNS로 공유하기
  • 중령 냐오이웅7년 전 | 신고

    특정 에러가 난다는 식으로 이야기를 강하게 어필하면
    새제품으로 보내줄수도 있지만 그건 담당자 마음
    와고인이면 야짤 담아주면 새걸로 교체해주겠지만..
  • 대령 고 추7년 전 | 신고

    As기간 내라면 교체가능함

    새제품교환은 아니고 리퍼하드로 돌려줌
< 1 2 3 4 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