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는 패키지 게임처럼 팔아야한다. [8]

이병 파란만장한 | 18-10-15 21:56:16 | 조회 : 713 | 추천 : -


제발 과금요소 좀 버리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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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이병 킬리만자로우7년 전 | 신고

    가방이나 복장 같은것만 있고
    pay to win 시스템 안 넣는다던데
  • 이병 파란만장한7년 전 | 신고

    @킬리만자로우예상 하건데
    인벤토리 확장이랑 탈 것은 캐쉬로 나올 것 같음
  • 상병 so chill7년 전 | 신고

    @파란만장한검은사막식 현질이 더빡침 ㄹㅇ  진짜 가방무게같은 당연히 해줘야할 기능을 막아버리고 현질로 언락하는느낌 .. 극혐 
  • 하사 고라니지나가요7년 전 | 신고

    @킬리만자로우국내에서 그런걸 믿어 아직두? 
  • 중사 방구석조폭7년 전 | 신고

    과금요소 검은사막 따라갈듯 그럼 결국 pay to win
  • 상병 so chill7년 전 | 신고

    1000억을 들엿데요 7년간개발하느라 ㅋㅋ 회수하려면 패키지시장조루인한국에선 모바일식  창렬과금정책이 답이겟죠?? 
  • 소위 예린7년 전 | 신고

    @so chill한국에서 만드는 패키지 게임들이 노답인거지 한국도 패키지 게임 구매에 대해서는 많이 우호적으로 바뀌었지
    애초에 배틀그라운드.오버워치 국내 구매자도 존나많고 
    구매 안하는 애들은 PC방가서 유료정액제로 빨아먹을수 있어서
    PC플랫폼 한정으로는 일본보다 돈벌기 유리한게 한국이야
    물론 wow처럼 시간장사하면 아무도 안하지 ㅋㅋ 
  • 일병 니가인간이냐7년 전 | 신고

    @예린부분유료화 정책에 양산형 온라인게임 뽑아내던게 한국 게임시장이고
    지금까지도 상당수의 대중들은 게임은 돈주고 하는게 아니라는 생각 많이한다
    근데 사실상 유일하게 그런 한국에서 성공한 패키지 게임이 블리자드 게임이니
    오버워치 가지고 인식변화 말하는건 어불성설

    게다가 가성비 좋고 쉽게 먹튀가능한 캐쥬얼 시장이 모바일게임 시장인데
    한국 모바일게임 급성장 한 것만 봐도 답나옴
    뭐 어떤게임이 잘나간다 싶으면 여기저기서 대충 베껴서 비슷하게 후딱 만들어내고
    현질요소 넣은 다음에 돈 빨리 뽑아먹어서 손익분기점 넘길생각만 함

    지금이야 pc게임 유저수도 어마어마해졌지만
    원래 세계적으론 콘솔시장이 pc게임시장보다 압도적이었음
    한국은 당연히 pc게임 위주였고
    그러니 pc게임으로 일본보다 돈벌기 유리한게 한국이니
    한국에서 창렬과금정책이 많이 나오는거지 ㅋ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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