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근혜가 도대체 뭘 잘못한 거? [9]

16 명월야광 | 2019-08-20 15:29:14 | 조회 : 324 | 추천 : -2


사상검증부터 함. 김정은 김정일 문재인 매국노 쓰레기 좆본 좋아하는 일베충 아니고 ㅇㅇ

아니 태극기집회가 뭘 잘못했다고 대깨문들이랑 엮냐?? 와고인들에게 묻겠음 박근혜가 당장 뭘 잘못한지 말해줄 수 있음? 뭐 국정농단 이런 말 하는 거 아니지? 보수 참패의 원인이 이거임 좌파들이 지어낸 가짜뉴스에 속아 박근혜 편 들면 이상하게 보일 거 같으니깐 바로 손절해버림. 보통 다수의 반대 의견을 말하면 잘못된 경우가 많다는데 이같은 경우는 아님. 씨팔 까놓고 뭐 조금이라도 박근혜 비리 밝혀진 게 있냐? 좌파정권인데도 먼지 하나 나온 게 없는디 헌재마저 탄핵 사유를 헌법수호의지 부족이라는 허황된 말로 포장하는 마당에 아직도 박근혜를 까고 도는 멍청한 보수는 머임??

하 내가 지금와서 샌각해보면 그 때 왜 박근혜를 당당히 지지하지 않았을까 남 눈초리에 겁나 걍 탄핵 찬성 이지랄 했전 게 참 후회되는데 얘네는 아직도 닭근혜 타령 니들이 대깨문이랑 다른 게 뭔지?

정유라 특례입학 -> 응 정유라 아시안게임 금메달리스트
정유라 국제순위 500 대 -> 정유라보다 높은 한국인 딱 2명 이었음.
정유라 부정후원의혹 -> 타 스포츠 4억 5억보다 많기는 했음. 이건 ㅇㅈ 근데 마장 자체가 말로 하는 스포츠라 값이 비싸 낙제 번번히 하는 누구 딸과 다르게 후원해줄만한 근거가 있었다는 거임
세월호 인신공양 -> 상식적으로 말이 안되는 뉴스. 좌파 정권 잡고도 먼지 한 톨 못 찾음.
최순실 연설문 -> 국가기밀문서도 아니고 연설문을 자기 친구한테 보여주는 게 뭐가 그리 잘못된 거? ㄴㄴ 아니죠. 근데 좌파는 이걸 최순실이 박근혜 위라는 식으로 포장.
청와대 비아그라 -> 이걸 믿어...?

최순실이 호가호위라고 박근혜 없을 땐 자기가 왕처럼 장관들한테 반말 쓰고 한 건 있다고 함. 박근혜 자기도 최순실에 대한 뉴스가 뭐가 진짜고 가짜인지 구분 못한 건 있다고. 나중에 가짜 뉴스인 걸 알게 되었어도 대통령이 괜히 자기 부하 과오에 대해 횡설수설 하는 게 추하다 생각해서 입 다물었다 함.

이건 박근혜 잘못이라면 잘못인데 박근혜는 뭐 한 거 없음 부하를 잘못 둔 거.

이거 읽어봐라

http://www.donga.com/news/Main/article/all/20190618/96047817/1

※ 운영자에 의해 2019-08-20 15:31:17엽기자랑 에서 이동된 게시물 입니다

IP :

정치/토론

< 1 2 3 4 5 >
정치/토론의 TODAY B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