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가 첫클하고 느낌점 [1]

병장 오뎅꿍 | 19-04-04 06:14:57 | 조회 : 1305 | 추천 : -


자그마치 4일 동안 5000골 가냥 쏟아 부으면서 하루에 10트씩해서 오늘 드디어 깻다

옵은 구리지만 이제 숙련팟 들어갈수있어서 행복하다

피자 패턴 하도 많이 연습해서 이제 아주 그냥 피자 가게 차릴정도

존나 빡셌지만 여태 로아하면서 제일 재밌게한것 같음 이제 편한 마음으로 공팟 다녀야겠다

 

벨가 하면서 느낀점은

 

벨가는 여태 레이드와는 다르게 본인이 잘한다고 클각을 볼 수 있는 레이드가 아님 설계가 그렇게 되먹지 않음

 

권능 3중 공증이 어마어마하기 때문에 이를 유지하고 딜을 하는게 아주 중요한데 첫클이 나오고나서 3인클 2인클 1인클이

 

타레이드 보다 아주 빨리 나왔지? 그건 그양반들이 금손인것도 있지만 벨가누스 레이드 설계 자체가 오히려 인원수가 적을수록 권능 관리가 잘되기 때문임

 

또한 트라이를 거듭할수록 3페까지는 그냥 보게 되는데 항상 3페에서 클을 못보는 경우가 허다함 그 이유는 

 

3페시작후 쫄딜로 딜러 3권능을 채운후에 광폭을 본다 여기까지는 다들 스무스함

 

광폭 이후가 문제인데 광폭 후에는 권능이 더이상 나오지 않고 느레기 패턴에 장판이 많이 깔리게 되고(접근이 힘들다 벨가가 화면에 안보임)

 

여기서 1분이 경과 하면 짭피자 패턴이 등장하고 2~3패턴후에 피자 패턴이 시작됨 

 

여기서 짭피자 패턴이 다가오거나 나왔을시 파티원이 협동해서 벨가누스를 느레기 장판이 없는 지역, 피자를 돌기 원활한 지역으로 빼내줘야만한다

 

그렇지 않고 피자 패턴을 볼 것 같은 경우는 과감히 멀리 떨어져서 가지고있는 권능이라도 유지 해야하고 안전한 지역으로 벨가 어글을 물어 빼내서 피자패턴을

 

봐야한다 매칭을 돌리거나 공팟을 들어가서 트라이할때 첫클 뚫은 사람들을 보면 저상황에서 다들 안전한 곳으로 빼내려고 이동해 있다 

 

대부분 10퍼 이하로 남기고 클을 못하는 경우는 위에 사항이 제대로 합이 안맞기 때문에 권능 유지가 안된다던지 피자가 벽과 가까운데 억지로 권능 받으려다 

 

삑나서 데카소모로 이어져서 실패를 하는 거임

 

아직 클 못한분들 화이팅해서 꼭 클 하시기 바람 벨가 재밌다 재밌다 하는 이유가 있음

SNS로 공유하기
< 1 2 3 4 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