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enable JavaScript in your browser to load website properly.

Click here if you'd like to learn how.

학폭이나 이런거 조언좀 해준다 [5]

1 Owhrbuws | 2023-09-08 23:40:04 | 조회 : 357 | 추천 : -


요즘 모 연예인 학폭논란때문에 정의구현허려는 네티즌들 많은데 


솔직히 학폭당하는 애들도 이제와서 째째하게 늦게말하는것도 문제가 크다. 



도대체 학폭당하는 애들은 성격이 하나같이 그따구임? 사회생활 이딴거 하겠음? 


나이 30넘게 ** 아직도 찐따같이 행동하는거 ㄹㅇ 답없다. 어떻게 인맥이 없을수가있냐? 


제발 정신차리셈. 요즘은 결혼식때 인맥도 인생 얼마나 잘살았나 확인하는거임. 



니들은 뭐 술을 하나 애들끼리 어울리기를 하나 유흥을하나 뭐함? 

성격좀 고쳐라. 맨날 ㅂㅅ같이 소심하게 있지 말란말이다. 때로는 니가 아다거나 그러면 성을 돈주고 사서라도 하든가.. 노력은 안하면서 뭐그리 혼자있는걸 좋아함? 

자기위로좀 그만 쳐 해. 


나가서 술집을가든 유흥을가든 좀 제발 노력해라 집에서 뒹굴거리는게 취미인것마냥 그러지말고 



인스타에 애들 술먹고 놀면서 춤추고 여행가는거보면 안부럽냐? 왜 니네는 sns를 보면서 느끼는게 없는지 모르겠다?? 


나이 30대 먹고 욕이나 거친말 안하려고 노력할 시간에 저렇게 활동좀 해라. 

그리고 매번 말하지만 욕이나 거친말 때로는 필요하다. 난 고등학생때 친구에게 욕이나 거친말 때리는 장난치면서 애들하고 돈독해졌다. 

학창시절에도 강자가 있으면 약자가 있는 법이다. 

30대 되어서도 마찬가지다 친구관계 그거 10대때서열 30대때 그대로 간다. 

그러니까 변할 생각을 해라. 


나이먹고 갑자기 성격 쳐 달라졌다면서 예민하게 구는 새끼들 있으면 30대때도 때리고 싶음.. 


남남 아니다. 10대때 서열 30대때도 간다고 분명히 말했으니 참고해라. 


SNS로 공유하기

연애/상담

< 1 2 3 4 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