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게임 모드가 빨리 다양해져야함 [9]

상사 대장 | 16-06-04 14:23:34 | 조회 : 775 | 추천 : +2


 

단순하게 트럭 밀기, 구역 점령 이런 건 좀 질리지 않냐?

 

깃발 나르기

-깃발 소지자에게는 랜덤하게 특별한 능력 부여(ex 이속 1.5배나 피통증가, 일정시간 무적등등)

 

인질 구출 및 호송

-구출된 인질 수나 모두 전멸할 경우 얼마나 오랜 기간 인질이 생존했는가 혹은 구출 장소에 얼마나 가까웠는가 등 종합적으로 점수 비교

 

이런거 많잖아?

언리얼에도 겜모드 많았던 거 같은데

아무튼 재미는 있는데 게임 모드의 한계가 많은 편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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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이병 양정원 사랑해10년 전 | 신고

    출시한지 1달도안됨 베스트 댓글
  • 상사 대장10년 전 | 신고

    @양정원 사랑해나처럼 FPS 좋아해서 이것 저것 해본 유저한테
    그렇게 새로운 장르는 아님 
    그러다보니 비교적 금방 질리는듯한 느낌은 어쩔 수 없음 
  • 소위 공격형홍진호10년 전 | 신고

    좆든어택하다 왔니?
  • 소위 공격형홍진호10년 전 | 신고

    깃발하면 트레이서 하면 절대 못잡겠ㄴㅔ
  • 이병 공부중10년 전 | 신고

    뭐 롤은 넥서스 부수기로 몇년째 1위를 안놓치는데요..

    랜덤매칭인 게임 특성상 함부로 게임 모드를 추가하기는 어렵고...

    맵을 추가하되 깃발전 같은건 난투모드로 이벤트매칭을 하게될것 같네요.
  • 상사 대장10년 전 | 신고

    @공부중게임에 대해 전형적으로 잘 모르는 사람이네 
    FPS기반인 오버워치와 aos은 롤과 비교라니... 

    이해하기 쉽게 말해주자면
    롤은 100명이 넘어가는 다양한 챔프와
    수많은 아이템등으로 
    같은 맵 같은 포맷의 게임이라도 훨씬 다양한 경험이 가능하잖아 
  • 이병 공부중10년 전 | 신고

    @대장오버워치에도 여러 영웅으로 다양한 경험 가능합니다.
    롤도 시작은 17개 챔프였어요.
    지금 5가지 형태의 플래이 방식 차이가 있는데,
    이제 오픈한 게임에서 플래이형식을 늘이라는건 좀 빠른것 같네요.
    벌써 질린다고 말하시면... 
  • 상사 대장10년 전 | 신고

    @공부중인질 구출하기나 깃발사수릴레이는 일반적인 fps도 있는 모드니까 하는 말이다 
    아예 새로운 걸 요구하는게 아니라
    다른 fps에도 이미 있는 모드를 추가했으면 한다는 거지 
  • 이병 공부중10년 전 | 신고

    @대장그래서 오버워치에서 적용가능성은? 
    왜요 배끼려면 일반 데스매치부터 만드는게 순서 아닌가요?
    킬스코어 100먼저올리기 이런거...
    대놓고 게임모드 베끼기나 하라니..
    문제점 짚을게요
    1. 게임플레이 특성이 두드러질 경우 랜덤매칭 특성상 하기싫은 게임이 생길 수 있다. 현제도 호송, 거점점령들을 기피하는 유저가 있음에도 모드를 늘이는건 진입장벽만 높이는 짓이다.
    2. 다른 fps와달리 캐릭특성과 전략성이 강한 개임이기에  게임모드를 그대로 배껴오는것은 한계가 있다.

    그리고 님은 5가지 게임스타일이 한달만에 질린다 하시니 두개 추가해봐야 두달도 안갈거 같네요...

    오버워치의 게임요소를 완전히 잘못 이해하신듯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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