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드림 | 18-05-04 12:00:42 | 조회 : 447 | 추천 : -
그래도 할말은 하자 ~ ㅋㅋ
이번 패치는 테란이 테프하는데 메카닉 가야하는데
초반만 마린 입구에 세워놓고 후반가면 안쓴다고 마린 버프시키고 벌쳐탱크 너프시키는꼴임^^;
어느정도 밸런스만 잡혀있으면 그냥 손대지말고 유저들이 발전하게되있는거임
테프도 하다 안되겟으니깐 플겜머들이 바카닉도 만들고 별에별 쌈 빌드도 만들고 하는거 아님?
이번 패치가 괜찮다고 하는사람은
딱 두개만 묻겠음.
1. AR은 왜 너프시켜야만했는가? 꼭 굳이 반동추가 및 데미지너프 겜밸런스를 무너트릴 필요가 있엇음?
지금은 솔직히 거의 총기 밸런스가 무너진 상태라고 생각함 AR중에 쓸만하거는 그나마 M4 살아있고 AKM 정도?
현실고증을 고려한다는 게임이 야전 성향의 게임에서 AR을 관짝행 시키는건 미친짓아님?
AR이 오토 라이플이 아니라 어썰트 라이플임 돌격소총임.. FPS게임에서 돌격소총이 베이스가 되는건 당연한거아님? 그걸 함부로 건듬?
그리고 배그는 특성상 맵도 넓고 방어가 유리한 입장을 가진 게임인데. 공격입장에서는 거의 에임싸움인데 이제 공격이 더 불리해짐 인정함?
2.Smg는 원래부터 서브머신건 타이틀인데 그리고 애초에 SMG계열이 근접에서 AR에서 발리지도 않았는데 뭐가 문제이길래? SMG가 더 버프먹은거임?
이미 충분히 시가지에서 좋은 성능을 내고있는 게임이였는데. 어디까지나 보조무기의 성향을 갖도록해야지 무슨 UMP5 같은 SMG 총이 주력이 되게끔 만듬?
현대전에서도 실전에서는 SMG계열은 그나마 대태러부대만 운용함 특히 한구역의 건물안에서 적을 소탕할떄 쓰는게 SMG계열임
그러면 당연히 AR은 기본 주력무기가 되어야하는데 이게 무슨 AR라이플의 고착화 현상이라고 보고 너프시키는지 이해가 불가
3.배율 및 손잡이 이건 대체 무슨 의도로 추가한거임? ㅋㅋ이건 진짜 더 이해가 불가.
애초에 유저들은 2배와 4배의 사이에 3배를 원한적도 없고 4~8배 사이의 6배도 원하지않았다고 생각함
손잡이는 한가지정도 더 추가시킨거면 모르겠는데 물론 서로 능력이야 다르지만 기존에 앵손과 수손의 능력치에서 벗어나지도않는 파츠들을 뭐하러 추가한거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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