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enable JavaScript in your browser to load website properly.

Click here if you'd like to learn how.

[미러] 이안 라이트 : 펩 vs 클롭? 맨 시티는 115개의 혐의 먼저 해결해야지.

30 풋볼 | 2024-03-12 22:53:39 | 조회 : 55 | 추천 : -


이안.jpg



아스널의 레전드 이안라이트가 다시한번 맨 시티의 껄끄러운 문제에 대해 언급했습니다.

이안 라이트는 리버풀과 맨체스터 시티는 맨 시티가 직면한 115개의 혐의가 벗겨지기 전까지 비교가 불가능하다고 말합니다.

리버풀은 시티의 가장 강럭한 라이벌로 떠올랐었습니다. 기록상으로는 분명 단 1번의 우승밖에 뺏어오지 못하고 나머지는 모두 맨시티가 우승했지만 이안라이트는 그럼에도 불구하고 펩 ,클롭 중 최고의 감독을 확정하지 못한다 말합니다.

맨 시티를 둘러싼 115개의 의혹이 해결되지 않는 한 말이죠.

"우선 사람들은 트로피를 보면 펩이 얼마나 뛰어난지 칭찬해야 합니다. 하지만 그다음에는 클롭이 그에 대항하여 무엇을 하였는지, 어떻게 팀을 만들었는지, 팀을 구축하는데 얼마나 걸렸는지 봅니다

"어쩌면 펩의 성과가 클롭의 성과보다 쉬울지도 몰라요.


클롭은 계속 사랑 받을 만합니다. 시티가 얼마나 많은 트로피를 땄는지 우리 모두가 알고있지만, 그들을 둘러싼 115개의 혐의를 빼놓고는 그들에대해 얘기할 수 없습니다.

"제가 다른 무엇보다 원하는 것은 그들에 대한 115개의 혐의를 해결하는것입니다.

115개의 혐의가 해결 되어야 펩과 시티 선수들에게 돌아가야 할 마땅한 사랑과 꽃을 보낼 수 있을겁니다.

그들에 대해 이야기하면 마치 껄끄러운 주제를 꺼내는것 같지만 말이에요.

"'뭐...그래....' 라고 말하지 않고 그들에 대해 이야기하고 싶다면, 그것은 선수들에게도, 클럽에도 공평하지 않습니다. 그 혐의들이 빨리 사라질수록 그들에게는 더 좋고 그들은 리그에 협조함으로서 그렇게 할 수 있습니다.

"트로피의 양만 보고 펩이 더 잘했다 못했다 판단하면 안됩니다."

프리미어 리그가 혐의를 심리하기 위해 독립적인 위원회를 구성한 가운데 시티에 대한 판결이 언제 내려질지에 대해서는 알려진 바가 거의 없습니다. 그러나 혐의 목록을 공개하면서 리그 대표들은 위원회가 기밀로 유지될 것이라고 주장했습니다.

맨 시티 측은 결국 무죄가 입증될 것이라는 믿음을 유지해 왔습니다. 



SNS로 공유하기

축구

< 1 2 3 4 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