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토스는 게임 유불리를 모름2 [51]

8 이라젼죱 | 2022-12-09 12:37:16 | 조회 : 6637 | 추천 : +33



20221209122748_ozycnqcp.webp

버터... 테프전 난 팩더블 이후 업 테란 준비중이었고 토스는 아비터를 준비함; 근데 마나도 다 안 찼는데 저기 위치를 보여줌;


20221209122836_ayrfipch.webp

그래서 난 마인을 미리 존나게 박음ㅋㅋ


20221209122946_ldqwglkp.webp

근데 진짜 이유를 모르겠는데;; 아비터가 리콜하기 전에 gg치고 들어옴;; 여태까지한 게임에선 아비터 한 마리 리콜하면 무조건 이겼나?

영문을 모르겠음... 왤케 입을 터는지...


20221209123043_puceczhv.webp

당연히 리콜되자마자 워터파크 개장되고 질럿들은 아이어로 돌아감 ㅠ



20221209123259_ktyadpql.webp

토스가 병력을 그리 꼴아박았는데 막을 수가 있나; 토스 멀티 부수고 나도 똑같이 gg쳐봄ㅎ


20221209123417_ilupdbcq.webp


아니 근데 ㅋㅋ 빡쳤는지 니가 졌다 시전;;;  아니, 게임 져서 분해할 수는 있는데...(나도 그러니까 ㅎ) 진 게임을 자기가 이겼다고 생각하는 건....

진짜 이해가 안됨... 누구 이해시켜 줄 사람 있음?

20221209123541_hxsnyshz.webp

당연히 32업 메카닉에 개털리고 빤스런함...


저그나 테란을 상대할 때는....


못하는 쪽이나 불리한 쪽이 입을 터는 건 단 한번도 못봤는데...( 이기고 있는 테란이나 저그가 입터는건 좀 봤음ㅎ)


토스랑 할 때는 ㅋㅋ 토스가 불리한데  토스들은 본인이 유리한 줄 알고 있다는 것이... 정말로 충격...


왜 이런 일이 일어나는지... 영문을 알 수가 없네 ㅎ...


스타 전략전술

< 1 2 3 4 5 >
스타 전략전술의 TODAY B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