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enable JavaScript in your browser to load website properly.

Click here if you'd like to learn how.

K주식시장 꿀잼사건터짐 [16]

8 오키킹 | 2024-03-23 18:35:25 | 조회 : 15390 | 추천 : +18










디딤이앤에프 주주님께

안녕하세요. 디딤이앤에프 최대주주로서 다가오는 2024년 3월 27일 오전 11시 인천 송도대흥프라자 2층에서 개최 예정인 임시주주총회의 의장을 맡은 모험가 김상훈입니다.

작년 10월, 경영진의 무능을 넘어선 독선, 부당, 불통을 바로잡고자 주식의 투자목적을 경영권 영향으로 변경하고 경영정상화 행동을 시작하고 정말 많은 일들이 있었습니다. 주주 여러분의 총의를 모아 회사에 전하면 무언가 긍정적인 변화가 있을 것이라는 막연한 기대도 있었지만 제가 경험한 것은 불리한 것이라면 법원의 결정마저 무시하며 회사를 위태롭게 만드는 현 경영진의 밑바닥이었습니다.

반년 가까운 시간 회사의 경영상황은 최악으로 달려왔고 주식 가치는 언급하고 싶지 않을 만큼 떨어졌습니다.

다행히 지난 2월 인천지방법원에서 그간 경영진의 무법 행위를 좌시하지 않고 저희 디딤이앤에프 주주가 주체가 되어 현 대표이사를 포함한 경영진 일부를 해임하고 주주가 추천한 후보를 선임할 수 있는 임시주주총회를 허가해주었습니다.

비록 회사가 전례 없는 방해 공작과 허위라 판단되는 제보를 통한 언론플레이를 하였지만 주주 여러분도, 법원도 전혀 현혹되거나 흔들림 없이 소중한 3월 27일 임시주주총회를 지키는 판단과 결정을 해주셨습니다.

이제 제가 바꾸겠습니다.

거짓, 무능, 독선, 무당, 불통과 최악의 경영으로 회사와 주주의 재산을 위협하는 현 경영진을 몰아내고 정직하고 성실하게, 때로는 일상의 감성을 채울 수 있는 경영으로 회사의 주인인 주주 여러분과 회사가 곧 삶의 터전인 임직원들 모두와 상생하며 내일로 나아가겠습니다.

주주님들께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디딤이앤에프의 변화를 위해, 더 나은 미래를 위해 모험가 김상훈에게 의결권을 위임함으로써 이번 임시주주총회에 참여해주시기 바랍니다.

공시에서 계속 확인할 수 있듯이 저는 지금도 최대주주로서 책임의식을 가지고 디딤과 끝까지 함께하고자 코너에 몰린 회사에 투자하고 있습니다. 주주의 절박하고 간절한 마음을 임시주주총회에서 꼭 보여주셨으면 합니다.

김상훈 올림

*도움을 주실 분들께서는 010-4202-0494로 본인의 성명, 생년월일, 대리위임 의사가 포함된 내용을 보내주시면 가장 빠르게 의결권 위임을 도와드리겠습니다.

예시) 본인 홍길동(670111)은 최대주주 김상훈에게 3월 27일자 디딤이앤에프 임시주주총회를 위한 주식 의결권과
관련 업무 일체를 위임하는 것에 동의합니다.
디딤을 위한 그간의 모험에서도 주주님들의 도움으로 여기까지 왔습니다. 항상 감사드립니다. 주주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모험가 김상훈 올림








직업을 모험가라고 주장하는 김상훈씨가 디딤이앤에프라는 주식 가격 떨어질때마다 물타기하다가 대주주가됨 ㅋㅋ

대주주되면 경영에 간섭할수잇는권리가 생기는데

임시주총열고 경영진 해임하는 방안 논의할예정 ㅋㅋㅋ


부서명 공각기동대ㅋㅋㅋ

SNS로 공유하기

엽기자랑

< 1 2 3 4 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