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야쿠쿠 | 25-06-10 11:58:17 | 조회 : 7517 | 추천 : +6

(서울 = 픽클뉴스) 심규상 기자 = 삼겹살엔 소주, 퇴근 후엔 맥주. 그간 미디어 속 음주는 ‘일상의 당연함’처럼 묘사돼 왔다. 하지만 정부가 이제 이에 ‘STOP’을 걸고 나섰다.
보건복지부는 10일, 한국건강증진개발원과 함께 ‘미디어 술스라이팅’ 인식 개선 캠페인을 본격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 캠페인의 핵심은 음주를 자연스럽게 권하는 콘텐츠에 대한 국민적 경각심을 높이고, 미디어 소비 패턴의 전환을 유도하는 것이다.
출처 - https://www.pickle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8889
와이고스_운영자 | 12:00 | 조회 : 35 | 추천 : +1
와이고스_운영자 | 11:48 | 조회 : 58 | 추천 : -
브랜딘 | 11:26 | 조회 : 164 | 추천 : -
브라덭큰형 | 11:16 | 조회 : 114 | 추천 : -
리블리블 | 11:10 | 조회 : 145 | 추천 : +1
와이고스_운영자 | 10:55 | 조회 : 1191 | 추천 : +3

외교천재이재명 | 10:34 | 조회 : 257 | 추천 : +1
코코볼불려먹기 | 10:08 | 조회 : 846 | 추천 : +3

외교천재이재명 | 10:05 | 조회 : 235 | 추천 : -
와이고스_운영자 | 09:26 | 조회 : 382 | 추천 : +1
와이고스_운영자 | 09:06 | 조회 : 957 | 추천 : +3

외교천재이재명 | 08:23 | 조회 : 471 | 추천 : -

외교천재이재명 | 08:15 | 조회 : 383 | 추천 : -
외교천재이재명 | 08:13 | 조회 : 732 | 추천 : +1

외교천재이재명 | 07:56 | 조회 : 392 | 추천 : +1

외교천재이재명 | 07:54 | 조회 : 558 | 추천 : -
치약발라 | 06:59 | 조회 : 5564 | 추천 : +9
치약발라 | 06:58 | 조회 : 563 | 추천 : +1
치약발라 | 06:58 | 조회 : 570 | 추천 : -
치약발라 | 06:58 | 조회 : 482 | 추천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