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야쿠쿠 | 25-06-10 11:58:17 | 조회 : 7135 | 추천 : +6
(서울 = 픽클뉴스) 심규상 기자 = 삼겹살엔 소주, 퇴근 후엔 맥주. 그간 미디어 속 음주는 ‘일상의 당연함’처럼 묘사돼 왔다. 하지만 정부가 이제 이에 ‘STOP’을 걸고 나섰다.
보건복지부는 10일, 한국건강증진개발원과 함께 ‘미디어 술스라이팅’ 인식 개선 캠페인을 본격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 캠페인의 핵심은 음주를 자연스럽게 권하는 콘텐츠에 대한 국민적 경각심을 높이고, 미디어 소비 패턴의 전환을 유도하는 것이다.
출처 - https://www.pickle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8889
어제밤그새끼 | 12:03 | 조회 : 53 | 추천 : -
루부루 | 11:40 | 조회 : 179 | 추천 : +1
루부루 | 11:30 | 조회 : 145 | 추천 : -
루부루 | 11:29 | 조회 : 138 | 추천 : +1
루부루 | 11:29 | 조회 : 129 | 추천 : +1
하야쿠쿠 | 11:02 | 조회 : 182 | 추천 : -
하야쿠쿠 | 10:37 | 조회 : 165 | 추천 : -
하야쿠쿠 | 10:03 | 조회 : 176 | 추천 : +2
술집여자 | 08:07 | 조회 : 359 | 추천 : +1
와이고스 운영자 | 08:04 | 조회 : 386 | 추천 : +2
술집여자 | 07:49 | 조회 : 352 | 추천 : +1
술집여자 | 07:47 | 조회 : 492 | 추천 : +1
술집여자 | 07:45 | 조회 : 314 | 추천 : +2
술집여자 | 07:44 | 조회 : 141 | 추천 : +1
초롱초롱해 | 07:09 | 조회 : 330 | 추천 : +1
허리28 | 05:39 | 조회 : 884 | 추천 : +2
술집여자 | 03:26 | 조회 : 4138 | 추천 : +8
ho9ri | 02:49 | 조회 : 5267 | 추천 : +4
앰애이치 | 00:19 | 조회 : 11979 | 추천 : +22
JONBER | 25.07.18 | 조회 : 2225 | 추천 : +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