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갓타투 발표요약 [6]

하사 윤하대학교 | 15-11-10 01:29:01 | 조회 : 2332 | 추천 : +6



아직 WCS랑 프로리그는 남은거 같은데 아무도 모름 

1.스킨팩 보이스팩 지속적인 출시 
ㄴ원래는 렉문제로 미루다가 이젠 해결됬다고 함 
스킨은 여러가지를 생각중인데 게임시 플레이에 방해될수 있으니 온오프 기능을 도입하고 오프되더라도 옵저버는 볼수있게 한다고함 

또한 단순 유료화보단 행사나 이벤트등 희소성(한마디로 한정판 스킨같은거)에 더 중점을 두고싶다고. 추측인데 결승전 직관시 특별스킨제공 이런가능성도 열려있다. DLC에도 스킨이 있다는 소문도 있음.커스텀매이징도 고려중 

2.레벨 총 150으로 올림 

3.DLC 지속적인 출시 
ㄴ아마 소설쪽이 많이 될거 같다 

4.래더 mmr개편. 완전한 순위제로 바뀌며 종족별로 mmr도입. 즉 한 계정에 무려 3종족을 하는 효과가 나옴. 계급 자체는 롤에서도 배낄정도로 훌륭하다 자부해서 그대로 두되 대신 좀더 세분화시킴 골드1~10 이런식으로 

5.1~2년에 한번씩 유닛추가 고려중 
ㄴ컨텐츠 고갈 없게 만든다고 함 

6.협동전 지속적인 업데이트. 유료화모델도 생각하는듯 

6.잘나가는 아케이드 맵퍼 뽑아서 블리자드가 직접 공식지원하고 수입도 보장해줌. 유료화모델도 생각중 

7.입문자를 위해 튜토리얼이나 기타 도움줄수있는 모드 강화.집정관모드도 입문자가 잘하는 친구에게 배우길 바라는 마음이 컷다고 

8.밸런스 패치는 자주 안하길 바라지만 테스트맵은 빠른 주기로 낼거라고 함. 일종의 테섭 방식 

9.집정관모드의 E스포츠화나 밸런스는 관심없지만 대중들 반응따라 가능성은 열려있음. 이는 팀플도 비슷한듯 

10.평생 지원되고 지속적으로 할수 있는 게임을 만들수 있도록 노력중이라고 함 

더 추가할 내용있으면 댓글 달아줘라 

쩔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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